화상, 전화영어 수업시간을 클릭 한번에 언제든지 내 맘대로 변경할 수 있다면?

화상영어, 전화영어를 서비스하는 아미고톡(www.amigotalk.com)은 전화영어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업시간 자율변경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수업시간 자율변경 서비스는 한 타임을 정하고 계속해서 고정 시간에만 수업을 들어야 하는 고정시간제와 수강 전 가능 시간을 모두 정해야 하는 자율시간제의 단점을 보완해, 언제든 본인의 수업 시간을 클릭 한번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다.
수업시간을 변경해야 할 때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으며, 수업 한 시간 전이면 언제든지 다른 시간으로 쉽게 변경이 가능하고, 강사 또한 선택이 가능하다.
필리핀전화영어의 아미고톡 변노을 대표는 “갑작스런 야근이나 모임이 잦은 직장인과 학생들이 원치 않게 결석과 연기를 할 때가 많은데, 수업시간을 자유롭게 변경해 더 많은 수업을 들어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이번 서비스 오픈에 대한 의미를 부여했다.
‘전화영어 수업시간 자율변경제’는 베타 서비스로 진행되며, 향후 이용자 피드백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보강해 품질을 더욱 강화한 후 정식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미고톡은 전화영어나 화상영어, 그리고 스카이프영어 수업을 들을 때 수강생이 강사의 동영상 및 수강후기를 보고 강사를 직접 선정할 수 있게 하는 강사지정 서비스와, 예습과 복습을 마이피플로 주기적으로 보내주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스마트회화 과정을 개발하는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