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고톡의 소식을 발 빠르게 생생히 전해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아미고톡 Raphael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수업, 바로 '휴대폰' 수업에 대해 Tip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스카이프, 화상영어, 일반전화는 해당하지 않아요) 전화나 화상영어는 사실 IT기기를 이용해 해외에 있는 선생님과 연락을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본 수업 전 미리 레벨테스트나 체험학습을 늘 권장합니다. 먼저 영어실력을 파악하는 목적도 있지만, 내 IT기기로 수업을 미리 해보고 오디오나 비디오쪽 문제가 없는지 체크하면 본 수업을 받을 때에도 문제가 전~혀 없거든요. 그런데 문제는 '휴대폰' 수업. 선생님께서는 분명 학생에게 전화를 했는데... 학생은 통화온 기록이 전혀 없다는 사실! 과연 어찌된 영문일까요? ---- 문제는 바로 070 번호에 있을 확률이 높아요. 해외에 계신 선생님은 인터넷 전화를 이용해 학생 여러분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주신답니다. 즉, 인터넷 전화는 070번호로 시작을 하죠. 그런데 이 070번호를 스마트폰에서 스팸으로 차단을 해놓을 수 있다는 사실, 두둥!! 스마트폰 자동 스팸차단 앱을 사용하신다면 선생님의 연락을 자동으로 차단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이 앱을 쓰신다면 설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혹은 이러한 앱들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내 스마트폰 설정에 070번호 차단이 되어 있거나 혹은 스마트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 자체적으로 070번호를 차단하도록 설정해놓으셨을 수 있답니다. 이럴 경우에는 휴대폰의 차단번호 목록을 확인하고, 통신사에 전화해 070번호 차단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 오늘은 '휴대폰' 수업을 들으시는 분들에게 혹시라도 선생님 전화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확인해볼 수 있는 작은 팁을 하나 소개해드렸어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599-7642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카톡 상담하기] (혹은 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