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2016.01.19/19:22:36
안녕하세요.

먼저 아톡이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폰의 하단 왼쪽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 -> 더보기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아미고톡 을 선택하셔서 '데이터 삭제'를 한번 해 주실 수 있을까요?
아마도 초기 버전의 캐시가 있어 변경사항이 업데이트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현재 초기버전이라 불안정한 모습이 있으나, 빠른 시일내에 안정화 되로독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렇게 불편한 점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Hyon 2016.01.23/02:5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