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twinkle 2014.11.23/01:48:20
48세의 Michael Turner이 병실에 있었습니다. 그는 심장병을 회복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침대 옆에는 심장감시장치와 알람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밤 Turner이 자고 있는 동안, 그는 심장감시장치기계를 떼어냈습니다. 그리고나서 그는 침대밖으로 나갔습니다. 그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거리로 나갔습니다. 밖에는 비가 내렸습니다. 여전히 깊은잠에 빠져있었고, 그는 5마일을 걸어 그의 집에 갔습니다. 그의 아내가 문을 열었습니다.안녕, 여보 나는 걸어서 왔어." 그가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Turner은 자신이 걸어간 것에 대해서 아무것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나는 내가 어떻게 집에 갔는지 모르겠어요." Turner은 지금 다시 병실에 있었고 병이 호전되었다고 합니다.
Dandy 2014.11.24/15:10:21
영국의 리즈도시에서 일어난일
병원에 입원해있던 마이클 터너씨는 48세 중년남성입니다. 그는 심장병을 앓고 있어고 지금은 회복중에 있습니다. 터너씨가 누워있는 침대옆에는 심장박동기와 심장체크알람이 놓여져 있습니다. 어느날 밤에 터너씨는 잠에 깨지 않은 채로 심장에 붙여져 있는 후크도 떼버리고 알람마저 꺼버렸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그는 침대에서 나와서 엘리베이터를 탔습니다. 거리로 나왔더니 비가 내리고 있었습니다. 여전히 잠든채 말이요.
한 5마일을 걸어서 집에 도착했을때 그의 아내가 문을 열어줬습니다 "여보, 나 조깅하고 있어요" 터너씨는 몽중에 걸어다닌 일에 대해 전혀 기억하지 못합니다. "제가 어떻게 집에 갔는지 모르겠어요" 터너씨는 다시 병원에 돌아와서 회북중에 있습니다. ^^
stella lee 2014.11.25/10:05:28
48세, Michael Turner는 병원에 있습니다. 그는 심근경색을 회복중이지요. 그의 침대옆에는 심박수 측정기와 경보기가 있습니다. Turner가 자고있던 어느날 밤, 그는 그 기계들을 떼어냈어요. 그 다음, 침대밖으로 나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거리로 나갔습니다. 비가 내리네요. 아직 깊은 잠에 들어 있는 그는 5마일을 걸어 그의 집으로 갔습니다. 그의 아내가 문을 열자, 그는 '안녕, 내 사랑, 나 조깅하고 왔어' 라고 말했어요. Turner는 그의 산책에 대해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난 정말 모르겠어요 어떻게 집에 갔는지'. 그는 지금 병원으로 돌아왔고 나아지고 있답니다.
Amigotalk 2014.12.02/11:33:08
Stella님, 축하드립니다^^ 부드럽고 읽기 편하게 번역을 잘 해주셨습니다.
무료수업 추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immy 2014.11.25/22:36:03
LEEDS,영국
1.Michael Turner(48세)는 병원에 있습니다.그는 심장병에서 치유받고 있어요.
그의 침대 옆에는 알람과 심장 감시 장치가 있네요.
2.어떤 밤에,그가 자는 동안 심장장치를 때어냈습니다.알람도 껐지요.그리고는일어났어요.
3.그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나가 길로 갔어요.그곳에는 비가 오고 있었네요.
4.그는 깊이 잠들어 5마일(8.04672KM)거리에 있는 자기 집에 갔어요.
5.그의 부인이 문을 열어 주네요.그가 부인에게 말했지요.
"안녕,부인!나는 조깅을 하고 있었어."
6.그는 걷고 난뒤에 기억이 없다고 말했죠."집에 어떻게 갔지?"라고 말하면서요. 그리고는 병원에 다시가서 치유중에 있답니다!

이럴수가!황당
Jane 2014.11.26/03:14:15
리즈, 영국. 48세 Michael Turner 씨는 병원에 있습니다. 그는 심장병 증세를 회복하는 중입니다. 침대 옆에는 심장 상태를 확인하는 모니터들과 알람들이 있습니다. Turner 씨가 자고 있던 어느날 저녁, 그는 그 기계들을 빼버립니다. 그리고 그는 침대를 빠져나갑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거리로 나가죠. 비가 옵니다. 여전히 깊이 잠들어 있었고, 그는 그의 집으로 5마일을 걷습니다. 그의 부인은 문을 엽니다. "안녕, 자기. 나는 조깅을 하고 있었어," 그는 부인에게 말합니다. Turner 씨는 그가 걸은 일에 대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내가 어떻게 집에 갔는지 모르겠어요." Turner 씨는 이제 병원에 돌아왔고, 회복하고 있습니다.
Amigotalk 2014.12.01/11:44:50
4일차 마감합니다^^ 오늘 올라가는 5일차도 많은 참석 바랍니다~~^^
Jamie 2015.03.16/23:08:59
LEEDS,영국 Michael Tuner, 48세는 병원에 있습니다. 그는 심장병을 회복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의 침대 옆에는 심장 모니터와 알람이 있습니다. 어느날 저녁 Turner가 자고 있는 중에, 그는 기계를 떼어버렸습니다. 알람도 껐습니다. 그러고나서 그는 침대에서 나갔습니다. 그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길거리로 나갔습니다. 밖에는 비가 내렸습니다. 여전히 깊은 잠에 빠진채로, 그는 5마일떨어진 그의 집에 걸어갔습니다. 그의 부인은 문을 열었고, "안녕, 자기. 나 조깅하고 있어."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Tuner는 자신이 걸어간 것에 대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나도 집에 내가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다." Tuner는 다시 병원으로 돌아 갔고 회복중이다.
edeline 2016.10.06/21:12:04
48세인 Michael Turner은 병원에 있습니다. 그는 심장병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그의 침대 옆에는 심장 장치와 알람이 있습니다. 어느 밤, Turneer은 그가 자는 동안 장치를 떼어냈습니다. 그는 알람을 끄고 침대에서 나와 엘리베이터를 타고 거리로 나갔습니다. 여전히 잠이 든 채로 그의 집으로 5마일을 걸었습니다. 그의 아내는 문을 열었습니다. "안녕 내 사랑. 나 조깅하고 있었어요."그가 말했습니다. Turner은 자신이 걸은 것에 대해 아무 기억도 나지 않는 다고 합니다. "저는 제가 어떻게 집에 갔는지 몰라요." turner은 이제 병원에 되돌아 왔고 회복하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