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미고톡 2019.05.08/11:10:44 | |
안녕하세요 회원님:)
원래는 다른 학생분들이 자유롭게 댓글을 달아주셔야 하나, 질문의 사항을 보니 제가 답변을 드려야할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 캠 USB를 꼽았을 때 잘 안된다고 하셨는데 혹시 어떤 부분이 잘 되지 않으신가요? 화상영어 진행시 캠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Zoom으로 들어가셨을 때 video 설정부분에서 연결한 캠을 선택지정해주셔야 합니다. 혹시 선택이 되어있지 않거나 다른 제품으로 선택되어 있는 경우 변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 기계 자체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양 및 호환성 체크를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문제가 없을 경우에는 제품 불량을 의심해볼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llen 2019.05.08/11:57:33 | ||
아. 어제부터 오늘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상담원분들과 얘기 나누어본 결과..
윈도우로 들어가서 장치없음으로 뜬다면 불량이라고 하시는데 카메라가 작동이 되요.. 그럼 영어 수업할때도 문제 없는거죠? 윈도우는 8.1을 씁니다. |
관리자 2019.05.08/18:58:40 | ||
저희가 회원님 처음 수강신청하실 때 메일로 화상영어 가이드를 파일로 보내드렸었는데요,
가이드에서 Zoom 프로그램의 비디오 설정부분을 체크하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확인부탁드려요^^ 가이드 파일을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http://www.amigotalk.com/bbs/read.php?sp=5&table=amigo_board01&no=287 해당 공지사항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해주세요^^감사합니다. |
Ellen 2019.05.08/19:03:55 | ||
수업하기 전에 해봤어요~~^^
설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