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Raphael 2018.03.13/15:04:11
안녕하세요, Seong Yoon Kim 회원님. 상담해드렸던 아미고톡 Raphael 매니저입니다.^^
우선 수업에 대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또한 수업연기제도에 대한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우선 적립금 제도에 대해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서 정확하게 안내를 해드리자면
적립금과 포인트 제도는 꾸준히 공부하는 학생 분들을 위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타 업체에서 수업 연기를 위해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하거나 아예 제도가 없는 것과 달리
저희는 무료연기, 그리고 무료연기 사용 후 적립금 사용 연기를 제공합니다.
적립금은 회원가입, 레벨테스트 설문, 레벨테스트 상담, 수강후기 작성, 추천인, 완결장학금, 딕테이션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저희가 무료로 적립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2. 말씀해주신 여행 스케줄 관련해서는 저희가 여행이나 출장을 가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무료연기 및 장기연기, 시간변경, 수업자유예약, 적립금 연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사전 조정이라는 것은 저희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린 적은 없지만, 이를 요청하시는 부분에 대해
저희가 제공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선생님의 페이 부분 및 회사 운영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누구나 아는 M업체, S업체 등에 비해 저희는 규모가 작고 소박하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만
학습 스케줄만큼은 정말 최대한 학생분들에게 자유도를 부여하고 있답니다. 이 부분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장기연기 시 학생분이 돌아오실 때까지 기다리는 제도, 혹은 수업 자유예약 등은 아미고톡에만 있습니다.)

저희가 회사 홍보를 위해서였다면 적립금 제도보다는 이런 장기연기 등의 제도를 더 홍보했을 거에요.
다양한 적립금 획득 제도를 홍보한다면, 그래서 회원분들이 적립금을 무료로 타는 방법을 알게 된다면
사실 회사 입장에서는 더 손해가 아닐까요?^^;;하지만 저희는 적립금을 지원 받는 방법을 최대한 널리 알려서
열심히 공부하시거나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이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끝으로 Joana 선생님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Joana 선생님도 많이 아쉬워하셨는데, 무엇보다 저희가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바를 완벽하게
충족해드리지 못해서 불편함을 겪으셨다고 생각하고 서비스 개선에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