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2009.04.15/00:31:14
안녕하세요. 아미고 고객지원팀입니다.
요즘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이 진행되면서 시스템에 약간 문제가 있었던 것을 미처 알아차리지 못 했었네요.
Sandria님께서 말씀해 주셔서 바로 수정하여 현재는 정상적으로 파일첨부가 가능합니다.
한꺼번에 많은 분들이 아미고를 사랑해 주셔서 요즘 저희 팀 직원들은 퇴근을 못해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답니다. ^^;;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문제를 짚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andria 2009.04.15/13:07:30
ㅎㅎㅎ 해결됬다니 다행이네요~
직원분들은 힘드시겠지만 앞으로 더욱 번창하세요~~^^